영화,미드,애니,TV

웹툰 인기순위 Best7 정리요약~!

그루아노 2015. 10. 9. 16:36

안녕하세요 


웹툰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부터 3일간 긴연휴를 보내게 되는데요 웹툰 인기순위에 관심 있는분들은 주말에 몰아서 읽을려고 하는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저도 기다려서 읽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한번에 괜찮은 작품은 몰아서 읽게 되는데요 영화보다 만화가 저는 더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넘겨서 보는 만화책이 좋았는데요 


온라인 시대가 되다보니 이제는 웹툰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점점 매체가 달라지면서 새로운 창작물이 나오는게 독자로서 기쁘지 않을수가 없네요 


아무튼 지금부터 웹툰 인기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인기순위


1. 총수




이미 255화로 완결이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어면서 핫한 작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미생이 회사 직장인들과의 삶을 그렸다면 이곳은 기업과의 고리에서 일어나

는 일들인데요 









사진 이미지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집중력 생기게 하는 그림입니다. 긴장

감이 있는 작품이며 사나이들의 열망에 대해 느낄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번 꼭

시간날때 보시길~


2. 통






이 또한 실시간 검색에서 연재가 될때마다 올라오는 작품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부산에서 서울로 이정우라는 주인공이 전학을 오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학교

물이며 학창시절 공감할만한 내용들이 많은데요 학교 싸움물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만

내용이 많습니다 한번 꼭 보시길~! 


3. 마음의 소리




웹툰 최장수 연재작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다소 병맛 코드가 있어서

당황스러운 내용이 많은데요 웃겨서 사람들이 많이 읽더라구요 단순히

스트레스 날리고 시간 죽이기에 이만한 웹툰이 없을듯합니다. 편안하게

읽을수 있습니다!


4. 하이브




액션물로써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데요 영화로까지 만들어졌으면 하는

작품입니다 그만큼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데요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5. 치즈 인더 트랩





그림이 너무나 이뻐서 읽게 되는 작품인데요 드라마로도 제작된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웹툰만큼이나 퀼러티가 나올지는 의문인데요 너무나 황당한 액션이 많기 떄문에 표현하기

가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만화는 만화일뿐 남녀 심리적인 부분에서 과연 연기로 나타낼수

있을지가 궁금하네요 연예물 좋아하는분들은 참고하시길~!




6. 기기괴괴




공포물 좋아하는분들은 기기괴괴를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목요웹툰에서 떠오르는 다크

호스인데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만들어진 소름끼치는 작품 주말에 한번 보시길~!




7. 낢이 사는 이야기



소소한 일상집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나타냈는데요 편안하고 불편함 없이

읽을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삶에 공감대 형성이 잘된다고 할수 있는

데요 작가 서나래의 집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웹툰으로 표현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