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쏘카 이용요금 제대로 알아보고 이용합시다!!~~

그루아노 2016. 1. 26. 16:13

안녕하세요 


쏘카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공유시대답게 별에별걸 다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쏘카 이용요금을 알아보시는분들도 이미 차량을 공유하는 


문화에 익숙해졌다고할수가 있습니다 점점 차량을 사는 사람들이 줄어들지 않을까 염려되는데요 그래서 자동차 회사에서는 쏘카 같은 비즈니스 모델까지 염두를 하고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곧 다가오는 미래에는 집도 공유하는 세상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차량보다는 집값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빨리 이러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쏘카 이용요금 알아보도록 합시다!!!!~~


쏘카 이용요금



연회비도 이제는 완전 무료가 되서 이용하기가

더 편리하실텐데요 보험혜택도 되어 있어서 사

고가 나더라도 본인이 책임질게 많이 없다고 할





수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대여시

간은 30분 간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차량 종류도 가면갈수록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

주중이나 주말이나 이용금액이 다소 차이는 나지

만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라서 편하게 이용 가능

하세요! 소형으로 왠만해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

으실텐데 아무래도 주유비가 적게 나가기 때문에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장 많이 이용하느느 차량 사

이즈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사할때에도 요즘에 이

사집 차량보다는 대학생들은 짐이 적기 때문에 주

로 쏘카 이용하는 학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

다 



준중형이랑 중형인데요 여기서 부터 가격대가 조금

차이가 나네요 아무래도 커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

는 사이즈가아닐까 싶습니다 소형은 너무 작기 떄문

에 놀러가는 분위기가 안나겠쬬..




수입차량은 가격대가 많이 비싸네요 그리고 사고라도

나기만 하면 보험비가 어마어마하게 물기 떄문에 왠만

해서는 빌리는걸 자제해야겠죠? SUV도 봄이나 가을에

캠핑할떄 빌려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짐이 많다

면 이사할때 가장 적합하겠죠?




제주도에서 쏘카가 처음 시작한 만큼 제주공항에서는

365일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리고 놀러 온사람들이 많

기 떄문에 수입차를 빌리는 사람도 많은거 같습니다

제주도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네요 아무래도 관광지

기 때문이겠죠? 그럼 이상 쏘카 이용요금에 대한 포

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