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미드,애니,TV

한국영화 흥행순위 BEST 최신순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루아노 2016. 9. 17. 21:37

안녕하세요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개봉한 밀정 역시 1000만을 내다보고 있어서 또 한번 기록을 세우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고산자는 관객들 평이 


너무나 안좋아서 100만명도 안넘을거라고 보고 있는데요 320만명이 넘어서야지만 손익분기점을 넘어선다고 하는데 참으로 안타까운 영화로 전락해서 개인적으로 아쉽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무리 잘나가는 배우를 쓴다고 해도 스토리에서 조금 아쉽게 되면 관객들이 발길을 돌리게 되는게 현실입니다 아무튼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한국영화 흥행순위



아직 1위를 깰만한 영화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최민식 주연의 명량

이 절대적 우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천만 가까이 봤다




는건 대한민국 절반이 봤다는건데요 어마어마하네요 ㅎ 그럼 우

선 10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2위는 국제시장인데요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영화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황정민이 역대 영화 10위권에 2번이나 주연을 했네요 역시나 명배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3위 역시 황정민 주연의 베테랑인데 이 정도로 터질줄 몰랐는데 대박

난 영화인데요 1~10위까지 몸값 높은 명배우들이 다 1000만 이상을 이끌어냈

네요



11위는 괴물이 차지했는데 봉준호 감독이 SF쪽 영화를 참 잘만드는거

같아요 창의력이 뛰어난가 봅니다 설국열차도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

는데 봉준호 감독은 송강호 배우를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살인의 추

억도 그렇고.. 검사외전이 아쉽게 1000만을 못찍었네요 황정민이 3번

이나 1000만 배우가 될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곡성도 의외로 선전을

한영화입니다 6백만 정도 했네요



50위까지 봤는데 여기까지 몇개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영화관에서

안보셨더라도 아무래도 집에서 여러번 방송되면서 한번씩은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한국에서는 외국영화가 힘을 못쓰네요 인테스텔

라나 아바타가 대박이 났고 애니매이션 중에는 겨울왕국이 히트를

쳤었는데요 



오늘 추석 연휴의 마지막날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주말 잘보내시고

못봤던 영화는 가족들과 보시면서 추석연휴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

습니다 다음주도 화이팅하셔서 행복한 라이프 되시길 바랄게요 이상

한국영화 흥행순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