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외식하러 갔다가~

그루아노 2017. 7. 26. 10:50

오늘도 날씨가 푹푹 찌고 있는데요 


더위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여름입니다 저번 여름에도 그렇게도 더웠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덥네요 매년 평균 기온이 올라가고 있어서 정말로 아열대 기후처럼 


변화는게 아닐까 걱정되네요 어제도 한번 나갔다가 머리가 어지러워서 빨리 들어왔습니다 다들 몸관리 잘하시고 평소에 운동이랑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가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도 좀 하고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어제 먹은 참치를 소개 할까 해요~ 신사동에 은행골이라는 곳인데 10년전부터 가끔 가는곳인데 오랜만에 갔다 왔네요 ㅎ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기름기가 좔좔 마치 소고기 마블링인것처럼 보이네요 ㅎ 강남역에도 오픈했다고 하니 한번 가봐야겠어요 한번빠지면 나오기 힘든 맛이네요



참치 머릿 구이인데 이것도 바삭바삭 참 맛있는거 같네요 참치 구이를 먹기 힘든데 참치집에서는 서비스로 가끔 나오는거 같아 한번씩 맛보면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부위인데요 역시나 기름이 좌르르 흐르네요 ㅎ



보통 참치집 가면 냉동으로 거의 조금 녹여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건 신선도가 떨어져서 정말로 신선한곳에 가야 제 맛을 볼 수 있을듯 ㅎ



마지막으로 초밥인데 문어초밥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