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6 색상 비교와 아이폰6 색상 선호도tㅣㄹ


안녕하세요 아이폰6 색상 비교와 어떤걸 선호하는지 아이폰6 색상 선호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폰6 색상 비교를 해드리겠습니다 왼쪽부터 골드 그레이 실버 색상인데요 갈등하는분들이 많으시길거에요  처음 살때 사람들이 선호하는 색상을 사야 다시 되팔때 좋은 가격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아이폰6 색상 선호도에 따르면 여성분들이 골드를 주로 찾으시고 일부는 실버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레이는 대부분이 남성분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색상에서부터 고르는 차이가 나네요 골드가 제 주위에서는 가장 사용하고 있는데 팔리는건 가장 많이 팔리는건 그레이라고 하네요 





다음이 골드 실버순이라고 하는데요 이 말은 즉슨 중고거래에서도 그레이가 가장 팔기 좋다는말과 일맥상통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야 제값을 받을수 있겠죠? 1등을 차지한 스페이스 그레이! 셋중에 가장 칙칙하지만 뭔가 고풍스럽고 묵직한 느낌이 드네요 나이 있는분들이 더 많이 찾을거 같습니다.





앞 모습만 봐서는 실버와 골드는 아이폰6 색상 비교가 안되는데요 그레이만 눈에 띄네요!


1. 스페이스 그레이 




대망의 1위를 차지한 스페이스 그레이데요 가장 많이 팔렸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제가 골드를 쓰고 있어서 그런지 눈에 띄는건 골드 색상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마도 여성분들은 자주 핸드폰을 외출할때도 들고다녀서 눈에 많이 띄었나 봅니다 남성분들은 여성보다 잘꺼내지 않죠? 전화오거나 메시지 오는거 아니면! 남자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색이네요 여성분들이 거의 쓰는분은 못봤습니다. 가장 아이폰다운 고유의 느낌을 잃지 않는다고 해서 아이폰 유저들은 온리 검정색으로 사는분들이 있습니다


2. 실버




가장 무난한 색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한국에서 판매 순위가 3위라서 그런지 역시나 주변에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길게 쓰실분이라면 실버가 질리지 않는 색상이라 괜찮겠죠? 굳이 아이폰6 색상 선호도를 비교해서 그렇지 아이폰 이뿐거는 다 똑같습니다^^

여성분들한테도 무난한게 이뿌더라구요!


3.골드




마지막으로 골드입니다 한국에서 2번째로 많이 팔렸다고 하는데요 제 개인적인 주관은 가장 이쁜 색상입니다 1년이 다되어 가지만 질리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중고판매에도 가장 비싼 가격으로 팔릴거 같습니다. 일본에서는 아이폰6 색상 선호도에서 골드색상이 1위이며 중국또한 골드색상을 많이 찾는데요 아마도 부를 뜻하는 색상이어서 그렇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도 골드 색상 사고 나서 돈이 술술 잘들어오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을 원하는 아이폰 유저라면 당연히 골드 가야겠죠?^^




핸드폰 기스 방지를 위해서 케이스도 고민하실텐데요 이번 아이폰6는 워낙 외형이 굴곡이 이쁘게 나와서 투명 케이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아이폰 자체가 이뿌기 때문에 굳이 알록달록한케이스는 별로더라구요 고유의 느낌을 해손하는 느낌이랄까..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케이스인데요 아이폰 구매 하실때 매장에서 서비스로 받으실수 있으니 꼭꼭 요청하세요 투명이 가장 가격이 싸지만 가장 이뿌더라구요 아이폰의 단순함을 따라간다고 해야하나 점점 케이스도 요란한거 쓰는분들이 거의 없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흰색에 뒷판 골드로 구입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금색이 중고값으로 가자 많이 나갈거 같아서 샀습니다 그리고 가장 아이폰6 색상 선호도 중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은 검정색이 진리라고 하지만 처음 소개할때도 스티브잡스가 검정색으로 하죠? 하지만 아이폰6만큼은 흰색이 더 이뿌네요 




실버랑 비교를 해봤는데요 저는 역시 골드에 한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이상 아이폰6 색상 비교와 아이폰6 색상 선호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생각이며 선택하는건 본인이겠죠? 어떤 아이폰 색상을 사더라도 다 이뿐건 사실이니 아이폰 유저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