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항공사 순위 Best5 제대로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항공사 순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요즘에 여행 가는분들 많으시죠? 


항공사 순위에 대해 관심 많은분들은 아마도 여행 가실 예정에 있는분이거나 스튜어디스 시험 준비하는 취준생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하반기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취업 준비하는분들은 면접이랑 기업의 정보를 수집하는게 중요한데요 


저도 이러한 준비가 있었기 때문에 원하는 회사에 취업을 하지 않았나 생각을 해봅니다. 이제 추석 연휴도 지나갔고 본격적으로 집중을 해야 되는 시기인데요 


그럼 저랑 함께 항공사 순위 알아보도록 합시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2015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년 순위와 동일하게 싱가프로가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어서 에미리트항공입니다

홍콩의 캐세이퍼시픽이 3위에 올라있구요 전년도에는 1위를 차지했는데 2단계 내려간것

을 볼수가 있습니다 저희 대한항공이 4위 top5 안에 드네요 자랑스럽습니다








항공사 순위



세계 주요 항공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아일랜드의

라이언에어로 뽑혔네요 별표가 찍혀 있는 것은 저가 항공 비행사

를 표현하는거구요 2위는 루프트한자 독일이 이어서 순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3위는 이지제트구요 4위는 에어프랑스입니다 아무래

래도 여객수별로 했기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곳이 상위

랭크에 올라와있습니다!




그외에 가장 위험한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의 탐항공이 가장 위험한걸로 나와있네요

이어서 대만의 차이나에어라인이구요 브라질 골

항공이 또 위험하다고 나왔네요 일반적으로 브라질

이 수송환경이 아무래도 안좋은거 같네요 한국

대한항공도 속해져 있네요!




올해의 항공사에 1위가 홍콩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뽑혔습니다

이어서 카타르항공인데요 아무래도 아랍쪽의 항공사는 돈도 많

고 복지와 연봉이 가장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 입사

한분도 거의 1억 가까이를 받더라구요 저비용 1위는 에어아시아

네요 이어서 에어아시아엑스구요




항공사별 매출액을 보면요 아메리칸항공 그룹이 가장 높은 이익과

매출액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어서 델타항공입니다 아시아에서는

중국남방항공입니다 일본은 9위에 올라와 있네요 




수송 승객 순위인데요 2014년까지 델타항공이랑 사우스웨스트항공이

가장 높은 수의 승객을 태웠네요 그만큼 직원수도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유 항공기를 살펴보게 되면 가장 많이 1494대나 보유

하고 있네요 엄청난 비용이 들텐데 대기업이기 때문에

가능하겠죠? 중국의 남방항공또한 많은 수의 비행기를

보유하고 있네요






이상 항공사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가 행복하시구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