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치킨 브랜드 순위 Top 5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치킨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먹는 음식이 닭인데요 치킨 브랜드 순위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역시 평소에 닭 요리를 좋아하는분들이시죠? 


요즘에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호하는 음식중에 거의 상위권에 포함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꼭 치킨 한마리는 시켜서 맥주랑 스트레스를 푸는데요 


워낙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다보니 매주 시키는 재미가 있을만큼 대한민국에 사는게 행복한데요 외국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메뉴들이 즐비하죠? 그럼 지금부터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치킨 브랜드 순위




프랜차이즈 중에 브랜드 조사를 한 결과인데요 비비큐가 우위를 두고 있습니다 요즘에 치즐링으로 수지를 모델로 앞세워서

또한번 히트를 날리고 있는데요 저도 치즈랑 어울릴까 고민중에 한번 먹어봤는데 조합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 자주시

켜먹는 단골이 되었습니다 2위가 교촌이 차지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이 좀 작아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3위는 페리카나

데 모델를 새로 고용을 해서 옛명성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는게 보이는데요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맹점 수는 순위가 조금 다른데요 페리카나가 오래된만큼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네요 그만큼 마케팅이 잘되지 않을까 생각

되는데요 페리카나는 티비 광고를 잘 하지 않더라구요 예전에는 노래도 기억이 나는데요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페리

카나~ 요즘에는 광고비를 많이 절약하는거 같네요 교촌치킨은 중국사람들이 알만큼 유명한데요 아무래도 한류모델인 이민호

가 모델을 해서 그렇지 않나 생각됩니다 요즘에 수지랑 사귀는데 치킨 브랜드에 각각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네요!



2011년 기준이기 때문에 요즘이랑 조금 차이가 날수가 있습니다 수익성 비교는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매출에서 비용을 나눈금액

인데요 수익성이 좋다는것은 가맹점을 내시면 돈을 버는 금액이 더 많다는거와 같겠습니다 운영을 잘하고 있다는게 아닐가 싶네요




매출액 평균을 봤을때는 비비큐가 가장 많구요 이어서 굽네치킨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가 네네치킨이구요

굽네는 기름기가 별로 없고 담백해서 건강에 좋아서 다이어트 신경쓰신다면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참고해주세요




점점 따라잡아가고 있는데요 BBQ를 앞질를수 있을지는 더 두고봐야겠네요 페리카나도 잠시 주춤

하다가 점점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3대 브랜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치킨 브랜드 종류




BHC치킨도 얼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바삭바삭 식감이 뛰어나고 맛이 있더라구요

생긴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전지현을 모델로 점점 확장을 하고 있는데요 맛에서는

거의 상위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양을 많이 주는 컨셉으로 경

상도에서 시작되어서 수도권에서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




한때 파닭이 잘나갔지만 지금은 많이 죽었더라구요 얼마전만 하더라도 이제 문어치킨이

대세를 이루고 있어서 신사동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또다른 맛을 경험을 했습니다 이제

퓨전음식들이 주를 이루내요 위에 브랜드중에 알고 있는곳이 있나요? 저는 파닭말고는

처음 보는 메이커가 많네요 그만큼 전국에 다양한 메뉴가 개발되고 있다는거 겠죠?




무봤나촌닭 이름만 들어도 경상도에서 시작되지 않았을까 예측을 해봅니다 여기서 먹어

본 치킨이 있으시다면 당신은 정말 치킨 매니아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보통 주요 브랜드

5개정도에서만 많이 이용한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대부분이 광고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

는데요 숨겨진 맛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