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쏘카 이용방법 * 이용요금 쉽게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쏘카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공유라는 단어가 눈에 띄게 많아졌는데요 쏘카 이용방법에 대해 검색해보는분들 역시 이러한 대여하는 시스템에 익숙해 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여겨지는데요 


미래에는 모든것을 공유가 일어날만큼 경제관이 바낀다고 해요 주거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내어주고 있는 에어비엔비만 보더라도 그렇겠죠? 쏘카는 


외국 업체인줄 알았는데 국내에서 만든 스타트업이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먼저 시작해서 이제는 전국구로 넓혀지고 있는데 대박난 벤처기업이라고 생각되네요 암튼 쏘카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이용방법




우선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회원 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해요 

자동차를 빌려쓰는만큼개인정보를 기입해주는게 중요한데요 





본인의 운전면허증과 금액이 빠져나갈 결제카드

를 등록해주셔야합니다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 어플이 다운로드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하실수가 있는데요

PC보다는 모바일로 하는게 개인적으로 편리하더라구요!



카드 유효번호를 잘 확인을 해주세요 저는 실수로 적었다가 차량 사용에 제한이 걸려서

애를 좀 먹었습니다!


주요기능안내




어플을 설치를 하셨다면 보시는바와 같이 지금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차량

위치가 검색이 가능한데요 가능한 예약차량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키가 편리한데요 모바일로도 차량을 문을 여는게 가능해서 신기했

습니다




예약내역을 꼼꼼히 살펴보시구요 사고가 났거나 긁혔거나 할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을 하시길 바랍니다!


쏘카 이용규칙



사용하고 정시에 반납을 해야겠죠? 문제가 생겼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콜하시구요

차량 내부에 주유카드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에 연료가 반 이상 남아 있지

않다면 본인이 기름을 넣어셔야하니까 규칙을 잘 지켜주시구요 차량 내에서는 금

연이니까 주의해주세요! 강아지도 같이 탈수가 있으니 캐리어를 이용해주시면 되

겠습니다



지켜야 될 사항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과 차량을 공유하는만큼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지키지 않을시에는 벌금을 내야하기 때문

에 꼭 지켜야 하겠죠? 본인 카드에서 자동으로 이체되기 때문에 막을수도

없답니다. 경고가 계속 쌓이다 보면 이후에는 영구 이용정지가 내려지게

되는데요 평생 이용할수가 없겠죠?


쏘카 이용요금




마지막으로 쏘카 이용요금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제가 되면 최대 80프로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보험혜택도 적용 폭이 크니 자주 이용하는분들이라면 회원으로 활동하시

면 저렴하게 이용할수가 있겠네요!




차량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난다고 할수 있는데요 위에 차종을 한번 살펴보시고 예약하실때

참고를 해주세요 그리고 주중과 주말에는 시간에 따라서 비용 측정이 다르게 됩니다. 주행거리도

차량에 따라 차이가 나구요 가장 비싼게 아무래도 수입차라고 할수 있겠네요! 이상 쏘가 이용요금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죠? 점점 미래에는 이러한 경제가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모든걸 서로 공유하는 시대가 오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