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미드,애니,TV

로맨스 일드 추천 TOP 6 알아봅시다!!~

안녕하시렵니까 


로맨스 일드 추천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10대때 냉정과 열정사이를 보고 일드에 푹빠졌는데요 로맨스 일드 추천에 대해 조사를 하는 사람역시 저처럼 어떤 특정 영화나 일드를 보고 매력에 빠졌을거라고 봅니다 


예전에는 소설도 많이 읽어보았지만 온라인이 점점 좋아지면서 집에서 영상으로 보는게 더 흥미가 있게 되어서 이제 거의 책을 읽지 않는데요 특히 달콤한 이야기는 상상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배우들이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면 저역시 힐링이 되어서 자주 보는편이에요 저랑 비슷한 생각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쪼록 오늘은 로맨스 일드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로맨스 일드 추천


1. 결혼하지 않는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고민을 많이 있는거 같은데요 결혼에 있어서 현실과 환상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이 드라마에서도 여자 주인공은 일을 열심히 하고 여기에서 성취감을 얻다보

니 결혼을 아예 생각치도 않은데요 이에 반해 남자 주인공은 결혼할 여유가 없어서 못하는

현실을 보여주고 있는데 남일 같지가 않더라구요 한국도 점점 여성분들도 혼자살고 남자분

들도 혼자 사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서 1인 가구가 증가될거라고 하네요 ㅠ 연출 자체가 일

상을 보여주는거 같아서 편안함을 느끼고 자연스러운게 특징이에요!





2. 썸머누드 




남자 주인공이 요리사인데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여름을 보내게 되면서 우연히 만나 여성분들과

일어나는 스토리를 그렸는데요 겨울이기는 하지만 또 반대 계절의 드라마를 보게 되면 또 다른

심쿵이 느낄수가 있을거에요 이성에 전혀 눈낄을 주지 않았던 남녀가 점점 연애감정이 싹트는

과정이 마음을 설레게 했던 작품이었습니다!


3. 꽃보다 남자 




유치하긴 하지만 일본판이 저는 한국꺼보다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다 아시겠지만 꽃미남의 남자들의

순정만화 같은 이야기인데요 돈도 많고 외모도 뛰어나서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 되지만 마키노 츠쿠시

는 눈낄 한번 주지 않고 당찬 여성으로 나오는데요 오글거리는 멘트들이 계속 보다보면 중독성이 있는

되요 주말에 킬링타임으로 보기에 적합한거 같습니다 시간때우기 좋아요!


4. 라스트 신데렐라 




삼각관계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컨셉이어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사쿠라 여주인공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었는데요 직장동료의 남자와 연하남과의 3명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인데요 시노하라 료코는 개인적

으로 아주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이기 때문에 무조건 챙겨보는데요 애매한 관계에서 일어나는 묘한 긴장감과

스토리 한번 보시길!


5. 프로포즈 대작전 





JTBC에서 방영을 했던 나인 아옵번의 시간여행이랑 컨셉이 비슷합니다 남자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서

첫사랑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돌아가는 내용인데요 판타지물이기는 하지만 현실적인 부분이 많이 강조되

어서 너무 얼또당토 안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몰입도가 좋았구요 풋풋한 남자배우의 연기가 사랑스러

웠습니다 저도 예전 과거로 한번 돌아가보고 싶네요 ㅠ 


6. 장미없는 꽃집 




로맨스에 반전까지 있는 일드라고 할수 있어요 심각한 장면도 많이 나오지만 중간에 달콤한 내용들도 섞여있어서

묘한 긴장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복합적인 감정들이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서 추리물 같기도 했고 암튼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로맨스 일드 추천 해드렸는데요 이중에 맘에 드시는 내용 있으시면 주말에 시간 내어서 조용히 한번 

보시면 힐링하는 시간 가질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