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BEST 제대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염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제 겨울이 찾아와서 풍경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을건데요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를 알아보시는분들 역시 평소에 여행 가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사실 한국 사람중에 해외여행이나 어디 노는거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없을거에요! 워낙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여유가 없다 보니 쉬고 싶은 생각을 하는건 당연할텐데요 


저 역시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막힐때에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아무튼 지금부터는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다나와 인기순으로 정리했어요~



밴드 노이즈와 가격의 압박때문에 망설여지는 제품입니다

보급형인데 너무 비싼거 같아요 Full HD 초고화질 영상이

실제로 보니 너무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동영상 촬





영을 자주 하다보니 고려해야될 사항이라서 지금 만족하

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요즘 기본으로 되서 나오기 때문

에 당여한 기능이구요!




요즘에는 AF기능이 있어서 초당 다 잡아내기 때문에 순간 잡아야될

장면이 있으면 다잡아내서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흔들림자

체도 없고 초고속이기 떄문에 소니 알파 A6000이 왜 인기가 좋은지

알겠는데요 손떨림 보증 기능도 있기 때문에 흡연 자주 하는분들은

필수 기능이지 않을까 싶어요!




자연 풍경 위주로 많이 찍는데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편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데요 굳이 삼각대 사용하지 않더라

도 떨림도 없고 화질이 깨끗하게 나와서 생각보다 성능이 뛰어나서 놀

랐습니다!




센스 성능이 더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확연히 차이가 나구요

밧데리에서 보조밧데리는 필수로 사야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소니 알파만의 문제는 아니고 대부분 카메라 사면서 보조밧

데리는 기본으로 사셔사 무리 없이 촬영이 가능한데요 전자

디바이스들이 겪는 고질적인 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빨리 혁

신이 이루어져서 이러한 문제가 해결됐으면 하네요!




셀카기능이 추가 되어서 20대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아요!

얼굴 인식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굳이 본인이 설정이라던지 할

필요가 없어서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동영상도 풀 HD기 때문에 깨끗하게 나오는편이구요




시대가 사진보다는 이제는 동영상 시대가 오고 있기 떄문에

무엇보다 저는 살펴볼때 동영상 기능이 우수한지 보는데요

소니 알파 A7정도면 이러한 걱정이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위에 제품들

잘 고려하셔서 본인에게 맞는걸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날씨가 눈이 오고 본격적인 겨울이 오면서 추워졌는데요

감기를 한달째 하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셔서 몸관

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