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취업, 진로

인서울 대학 순위 TOP 최신순 요약정리!!!~~~

안녕하세요 


인서울 대학 순위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요즘에 대학 들어가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인서울 대학 순위를 알아보는분들은 반에서 공부좀 하는 학생이 아닐까 해요 


이제는 점점 수시 비중이 늘어나고 학생들이 줄어들고 있어서 대학교도 정원을 점점 줄여나가고 있는데요 수능 시험으로 원하는 대학교에 입학하는게 이제는 하늘에 별따기 


수준으로 오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공부를 꾸준히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수가 있겠죠 올해도 파이팅 하셔서 힘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인서울 대학 순위를 알아보도록 해요!


인서울 대학 순위




정확하지 않을수가 있으니 대충 확인만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소위 스카이스카이 하는데 위에 보시면 연고대가 양

쪽으로 가장 위에는 서울대가 있습니다 성균관대가 요즘에 

약진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선 삼




성이 채용을 많이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리고 이

과에는 한양대 문과하면 서강대가 상위권 점수를 받고 입학

하는 학교라고 할수가 있네요 그 밑에는 중앙대 경희대 이렇

게 포진이 되어있습니다




경찰대가 가장 탑에 들어가야 되는데 저부분이 좀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요

몇개 대학들이 잘못 되어 있는거 같네요 작년 기준으로 나와 있다고 하는데

다 맞지는 않으니 혼동 없으셨으면 합니다 전국에 워낙 대학들이 많다보니

수도권 대학 위주로 나와 있는거 같네요 




인서울 대학교 위주로 공대 기준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요즘

문과 스카이 나온다고 해서 취업이 하늘에 별따기 인데요 아

무래도 티오 자체를 많이 뽑지 않기 때문에 점점 과학사회가

되어 가고 있어서 진로 결정할때 문과도 좋지만 이과가 더 취

업이 잘되는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이런 부분은 잘 감안을 하

셔야 겠죠?




위에 로스쿨이나 사법고시 행정고시 합격자 기준으로

학교 출신들이 나와 있는데요 수능 점수를 많이 받고 들

어가기 때문에 확실히 점수를 따야하는 시험에는 강한

거 같네요 서울대가 CPA를 제외하고는 올 1등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연대는 이과가 좀 강한거 같고 고대는

문과 대학이 좀 강한거 같아요!




세계 순위인데요 아직 국내 대학들은 글로벌적으로는

인정을 잘 받지 못하는거 같아요 교육이 좀 바꿔야 되

는데 개인적으로 이대로의 대학 수업은 먼가 잘못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년동안 대학에서 제대로 교육이

받고 나와야 사회생활하면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텐

데 실제로 그러지 못하는 사회라고 할수가 있네요!




해외대학교 순위를 마지막으로 보겠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이 1위를 차지했네요 역시나 전세계적으로 문

과가 앞서나가는거 같습니다 이상 인서울 대학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주말 시작인

데요 좋은사람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